본문 바로가기
VORA(보라)

VORA가 추천하는 책 -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by Laurier 2020. 7. 6.

오늘은 오랜만에 유튜브 VORA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유튜브 VORA에 보라보라님과 함께 만수르님께서 출연하시면서 재미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제가 VORA라는 앱을 통해 프렌즈 활동을 하다가 일이 생겨 잠시 중단 상태이지만 유튜브 VORA는 꼭 챙겨보고 있습니다. 보라보라님이 VORA에서 어떤 일들이 있는지 소소한 이야기를 들려주시던 가운데 어느 순간 우리의 과장님께서 '만수르' 복장을 하시고 나오시면서 재미를 더해가고 계셔서 정말 좋습니다.

유튜브 VORA가 1,000명 돌파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점점 회원수가 늘고 있어서 한때 프렌즈였던 제가 다 뿌듯합니다.

원래 VORA는 지식과 문화의 공간 앱이었고, 격주로 만나고 싶은 작가분이나 유명 인사분들을 초대해서 강연도 듣고 공연도 볼 수 있는 보라쇼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올 초 '전미경 보라쇼'를 마지막으로 잠정 중단 상태입니다 ㅠㅠ 정말 보라쇼 가고 싶어집니다.

이렇게 보라쇼가 잠정 중단 된 가운데 유튜브를 통해서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려주시고, 좋은 책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아래 QR코드를 찍어 앱을 설치하시고 아무 가입 조건 없이 메일 주소로 가입하시면 책을 사랑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많이 전해들을 수 있으실 겁니다.

특히, 보라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 푸짐한 선물도 주고 있습니다. 특히 갑자기 보라산타가 등장해서 엄청난 양의 선물을 그냥 놓고 가기도 한답니다. 주로 야간에 글을 올리시면 산타가 깜짝 등장하실거예요. 보라앱에 들어가시면 상상 그 이상의 것을 만나시게 될 겁니다~

만수르님과 보라보라의 케미가 정말 점점 더 보기가 좋습니다. 오늘은 '꼰대'와 '미정이' 라는 이름 사이에서 줄을 타고 계시는 만수르님과 보라보라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시고, 보라앱과 유튜브 보라 구독도 해 주세요 ~

www.youtube.com/watch?v=Nbf-yQdQWu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