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RA(보라)

보라프렌즈 6기 모집

by Laurier 2020. 7. 31.

교보문고의 문화공식 앱인 VORA라는 앱이 있다는 것을 여러번 제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 보라에서 드디어 보라프렌즈 6기생을 모집합니다~~

보라는 4개월마다 한 번씩 35명을 엄선해서 프렌즈들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프렌즈가 되면 여러 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우선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라에서 매월 선정하는 도서 3권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그 도서를 읽고 보라나 다른 SNS에 리뷰를 올려주시면 미션 한 개 성공입니다.

그리고 다른 혜택은 보라 어플에 매일 한 개씩 글을 올리고, 보라 앱 내에서 활동만 잘 해 주시면 가끔씩 보라산타가 나타나서 엄청난 럭키박스나, 받고 싶은 도서, 선물 등을 그냥 주고 가기도 하고요.

또 매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받아서 차곡차곡 쌓이면 4달이면 이게 얼마랍니까~~~

그 외에 이번에는 교보문고 굿즈도 2개씩 매달 증정해 준다고 하네요~

저는 보라프렌즈 3기로 활동했었는데 지금 하는 일이 너무 바빠서 보라를 떠나 있지만 보라프렌즈 활동이 어렵다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일단 지원해 보시면 정말 좋은 일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4개월이 지난 후에 보라프렌즈 활동을 잘 해준 프렌즈들에게는 우수회원 시상식으로 표창장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줍니다~ 2기 선배들이 엄청난 활동을 해서 이 상품을 받아가신 분들이 엄청 많았다는 얘기와 함께 저 역시 우수회원으로 상과 상품도 받았습니다.

미션이 어렵다면 저는 아마 못했을 겁니다. 그저 보라가 좋고, 보라에 글 올리는 것이 좋아서 글 올리고 보라지앵들과 소통하고 했더니 우수회원이라고 상도 주니 얼마나 좋은 어플입니까~~

프렌즈로서의 혜택도 혜택이지만 보라 어플에 들어가서 사람들과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면 다른 SNS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감동을 느끼기도 하실겁니다. 보라앱은 욕설 등이 없고, 보라에서 글을 올려주시는 보라지앵들이 좋은 댓글들을 달아주어서 가끔 의기소침해 있을 때 힘이나는 그런 SNS입니다~

제가 원래 뭐 이벤트에는 잘 당첨이 안 됨에도 불구하고 보라에서 하는 각종 이벤트에는 거의 다 당첨되어서 얼마나 많은 선물을 받았는지 모른답니다. 당첨 안 되는 제가 거의 모든 이벤에 당첨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보라의 통이 크다는 얘기겠죠~

보라앱을 하는 것 만으로도 이미 선물은 여러분들의 것임을 잊지 마시고, 아래 QR 코드로 보라앱에 접속하셔서 보라 회원도 되시고, 보라프렌즈도 신청해 보세요~ 아래 동영상을 확인하시고, 여러분들의 SNS에 인증샷 올리시고 보라에 글 남기시면 좋은 일이 있을겁니다~

보라 정말 좋은 앱입니다~~~

www.youtube.com/watch?v=2YAP4OkeM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