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RA(보라)

보라클래스 - 윤지영 작가 강연 신청 방법

by Laurier 2019. 10.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 클래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라클래스는 VORA보라(www.vora.co.kr) 앱에서 여러분들이 평소에 뵙고 싶어 하시는 작가님들의 강연을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는 강연입니다.

인원은 80~100명이고 보라앱을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보라에 가입하셔서 닉네임 VORA보라를 팔로우 하시면 보라에서 보내는 모든 공지사항이 바로바로 알람으로 뜨게 됩니다.

이번 주 토요일(10/19) 강연은 '초등 자존감 수업'의 윤지영 작가님이십니다. 보라클래스는 평일에는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이 되나 토요일은 2시부터 진행이 됩니다.

이번 주 토요일(10월 19일) 2시 윤지영 작가님 강연(교보문고 광화문점 23층 세미나실)에 참석하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어 VORA보라에 가입하신 후 참여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참, 10월 15일 화요일 보라 앱이 새 단장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라 아침 9시부터 오후 14시(2시)까지는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라쇼나 보라클래스, 보라런치를 함께 하시는 분들은 기대 이상의 감동을 받고 가시리라 확신합니다.

이번 보라클래스 윤지영 작가님 강연 많은 참여 신청 바랍니다~

https://www.vora.co.kr/feed/post.asp?idx=40330

 

VORA보라

#보라쇼시즌4 세번째 #보라클래스   세번째 만나보실 #윤지영 작가님을 소개하겠습니다. 1만4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14년차 초등학교 교사이자 초등학생 엄마인 윤지영 작가님으로부터 직접 생생한 현장 사례를 통해 자존감을 높이는 교육법을 들어보실까요? 특히 초등학교 자녀가 있는 분들 꼭 신청하세요! 저자와 독자가 질의응답을 통해 만들어가는 소통하는 강연~ 보라쇼와는 또 다른 보라클래스의 재미와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보라클래스 신청방법은?! 아래 이미

www.vora.co.kr

수정사항 (2019년 10월 17일)

VORA보라의 PC버전이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교보문고 365인생학교에 들어가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yobobook.co.kr/prom/2019/book/191008_study05.jsp

 

꿈을 키우는 세상 - 인터넷교보문고

※ 본 이벤트는 출판사의 요청에 따라 출판사 주관하에 진행됩니다. --> NOTICE - 당연일 3일 전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 당첨자분들께 휴대폰으로 SMS 티켓을 발송해드립니다. (실물 티켓 없음) - 강연장 입구에서 본인확인 후, 신청인원만큼 입장 가능합니다. - 강사 사정에 따라 강연 일정이 변경되거나 강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www.kyobobook.co.kr

 

댓글